담벼락
글, 가입인사 등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반갑습니다^^
8일 전
윤고은의 북카페에서 선정하신 전병근님의 도서들은 저를 다른 세상으로 이끌었습니다. 구입하고 아직 읽지 못한 책도 많지만 천천히 읽으면서 내면의 소통과 더불어 세상밖으로 소통도 가늠하려고 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라디오코너였는데 종영되어 많이 아쉬웠습니다. 여기서 다시 만나뵙게 되어 더없이 반갑습니다! 책없는 세상 논픽션부분에 지식큐레이터님의 ... (더보기)
소크라테스와 책 없는 세상
8일 전
10월 24~26일 진행되는 올해 파주 도서문화 축제 주제가 ‘책이 없는 세상’입니다.
같은 주제로 23명의 픽션/논픽션 작가들이 쓴 글을 모은 한정본도 북펀딩으로 출간됩니다.
저도 논픽션 부문에 에세이 한 편을 기고했습니다. 제목은 ‘소크라테스와 책 없는 세상’입니다.
맛보기로 첫 두 단락만 이곳에 소개합니다. 재미있다고 생각되시면 북펀딩... (더보기)
안녕하세요
9일 전
반갑습니다. Ebs 윤고은의 북카페. 카페인입니다.
지식 큐레이터님 나오시는 수요일 방송시간을 늘 기다리던 청취자였네요. 이제는 이곳에서 뵐 수 있길 기대하는 마음으로 가입합니다.
반갑습니다^^
26일 전
EBS 북카페 통해서 이곳을 알게 되었어요^^
자주 들르며 적응해 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병근님 EBS 인문학 라디오 무료로 듣는 법
1개월 전
21년 8월 31일 '윤고은의 EBS 북카페'에서 시작한 병근님의 라디오가 지난 수요일 막을 내렸습니다. 4년간 무려 194건의 방송을 하셨는데요. 방송 목록을 쭉 정리하다 보니 각 방송을 들었던 당시 제 상황들이 떠오르더군요. 퇴사를 결심했을 때, 퇴사하고 집에서 책만 읽던 시절, 제주도 한 달 살이 했던 시절, 다시 구직을 준비한 시절,... (더보기)
반갑습니다
1개월 전
뒤늦게 독서에 재미 붙어서 북클럽 오리진에 가입했습니다.
독서에 심취할 수 있도록 자주 관심가지고 방문하겠습니다.
최고최고!
안녕하세요
1개월 전
EBS 북까페에서 소개 받고 왔어요 .반갑습니다 :)
문화공간 '틈싹'의 오픈 1주년을 축하드립니다!
4개월 전
'틈싹'은 이보영 사피님이 작년 6월 14일 충북 공주시에 오픈한 대안공간입니다!
'틈싹' 1주년을 맞아 사피님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먼저 '틈싹' 공간 공책에 적혀있는 소개 글입니다. (어제 찍어왔습니다 ^.^)
“인간과 비인간, 더 넓고 깊은 연결을 지향하는 대안공간 '틈싹'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틈싹'은 기후위기 시대에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