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싹'은 이보영 사피님이 작년 6월 14일 충북 공주시에 오픈한 대안공간입니다!
'틈싹' 1주년을 맞아 사피님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먼저 '틈싹' 공간 공책에 적혀있는 소개 글입니다. (어제 찍어왔습니다 ^.^)
'틈싹' 1주년을 맞아 사피님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먼저 '틈싹' 공간 공책에 적혀있는 소개 글입니다. (어제 찍어왔습니다 ^.^)
인간과 비인간, 더 넓고 깊은 연결을 지향하는 대안공간 '틈싹'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틈싹'은 기후위기 시대에 필요한 윤리와 지혜를 고민하고, 상상하고, 실천하는 공간입니다.
평소에는 비건 요리, 빵과 구움과자,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비건카페로 운영됩니다.
공간을 이루는 모든 요소에는 인간과 비인간 동물, 자연이 조화를 이루기 위한 고민이 녹아있습니다.
이곳은 함께 이야기 나누면서 새로운 지혜를 발굴하고 조율하고 실천해가는 곳이랍니다.
하나 더 있습니다. 느낌까지 전달하기 위해 사진으로 첨부합니다.

저는 작년 공주 북캠프, 그리고 이번 1주년 기념으로 2번 다녀왔는데요. 비건 요리가 그렇게 맛있을 줄 몰랐습니다.. 작년에는 샌드위치와 수제 마요네즈를 너무 맛있게 먹었고. 이번에는 야채+보리 꾸러미(제가 요리를 몰라 뭐라 불러야 할지..)를 메인으로 먹었는데 와.. 감칠맛이 엄청나서 순식간에 싹 비웠습니다. 보영님께 다음에는 '곱빼기' 옵션 추가해 달라고 요청드렸어요 😆

한쪽 벽을 꽉 채운 책장에서는 보영님의 책 취향을 볼 수 있어요. 책을 구경하며 나누는 얘기도 너무 즐거운 요소입니다.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행사도 합니다. 7월 19일에는 싱어송라이터 유진솔님의 공연이 있다고 하는데요. 자세한 공지는 추후 틈싹 인스타에 올라오겠죠?
동해에는 민여진 사피님의 '책방 달토끼' 공주에는 이보영 사피님의 '틈싹', 마치 '북클럽 오리진'의 아지트가 전국 곳곳에 있는 것 같아 너무 든든합니다~ 😚
사피 여러분 '틈싹' 꼭 가보세요~ 공주는 문화도시라 볼 것도 많아요~ 🤩
틈싹 인스타그램 링크 : @teumssag